You are using an outdated browser. Please upgrade your browser to improve your experience.

투어 템포 골프

Paste this code into your website: Customize

투어 템포 골프

투어템포 토탈앱은 골프를 시작하는 비기너부터 PGA 투어의 메이저 챔피언십 우승자까지 이용하며, 예일대의 물리와 생채역학부에 의해 독자적이고 과학적인 연구를 통해 입증되었습니다.

Tour Tempo 앱은 당신이 어떻게 투어프로의 골프스윙템포를 당신의 골프 스윙에 올바르게 적용할 수 있는지 알려줍니다. PGA 투어의 메이저 챔피언십 우승자를 포함하여 전세계적으로 100,000명이상의 많은 골퍼들이 Tour Tempo앱를 이용하여 자신의 실력을 향상시켜왔습니다.


"모든제품 리뷰를 저는 MyGolfSpy에 작성해왔습니다 (현재 100개가 넘겠네요), 그리고 저는 Total Game앱에 만점을 부여했습니다. 이제 Tour Tempo는 골프연습에있어 가장 엘리트한 회사에 추가될 것입니다. Tour Tempo는 과학적으로 증명되었으며 또한 Tour Tempo는 사용하기 쉽고 게임에서의 모든 상황에서 당신에게 도와줄 것입니다."
— GolfSpy Matt, MyGolfSpy


"이것은 당신의 게임을 위해서 할 수 있는 최고의 것이 될 것입니다. "
— Pat Dempsey, 2011 RE/MAX World Long Drive Grand Champion 55+


"당신의 골프스윙은 곧바로 향상될 것입니다! 당신의 스윙을 이 Tour Pros와 Tour Tempo와 같이 할 때 당신은 그 즉시 좋아질 것입니다! "
— Dan Rooney, Folds of Honor


"템포의 통일이론"
— Golf Digest


"지금까지 Tempo를 가르치려고 했던 사람은 없었다"
— Travel + Leisure Golf


세계적인 베스트 셀러인 Tour Tempo에 따르면, 이 책은 Tour Pros의 다운 스윙의 경과 시간과 백스윙의 경과 시간에 대한 명확한 수학적인 비율을 발견하고 그것을 설명합니다. Tour Tempo 시스템은 심플하고 배우기 쉽습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오직 과학적으로 나뉜 음표에 따라 반응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음표는 당신의 테이크어웨이와 다운스윙의 시작을 알려주며 셋째 음표는 당신이 임펙트를 시점을 도와줍니다. 이것은 정말 쉽습니다 – 당신은 말 그대로 이 앱을 다운 받고, 이것을 실행하고 그리고 투어프로들의 스윙템포에 맞춰 스윙을 시작하시면 됩니다.


LONG GAME
Long Game Tones는 당신이 투어프로들의 스윙템포에 나타난 템포 비율에 따라 어떻게 스윙을 할지 알려 줄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의 백스윙과 다운스윙 시간을 각 항목당 얼마나 많은 비디오 프레임을 차지하는지 세어서 계산을 합니다. 풀스윙의 마법 비율은 백 스윙 세 번째 부분부터 다운 스윙 첫 번째 부분까지라고 밝혀졌습니다. Tones는 다음과 같은 Tour Tempo의 각 프레임 비율에 허용됩니다 – 18/6, 21/7, 24/8, 27/9. Tour Tempo Tones는 명확한 목적이 존재합니다. 이것은 당신의 잠재 의식 속에서 골프 스윙의 고유한 템포를 만드는 것입니다. 이것이 가능해 졌을 때부터 당신은 더 이상 골프를 치는 동안 템포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투어프로들이 지금까지 해온 일이며 당신은 이제 곧 투어프로와 같은 능력을 얻게 될 것입니다.


SHORT GAME
Tour Tempo App은 물론 14/7, 16/8, 18/9, 20/10의 Short Game Tones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Tour Tempo가 공개된 이후, John Novosel은 탑 대회 프로선수들의 짧은 게임 스윙을 연구했고 사실상 이들 모두가 2대 1 스윙 비율과 그린에서 또한 그러한 비율을 보여준 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 이것은 Long Game에서의 3대 1 비율인 것과는 대조가 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골프가 왜 마스터를 하기 힘든지 알려주는 이유 중에 하나입니다.


TEMPO TRACKS
Tempo Tracks는 쉽게 Tour Tempo를 당신의 일상생활과 연결시킬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Tracks를 이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골프를 치기 전에 코스를 드라이브 하면서 이것을 듣는 것입니다. 당신이 더 많이 들을수록 더 많은 Tour Tempo 리듬이 당신의 골프 스윙과 연결될 것입니다.


FOCUS TRACKS
Focus Tracks는 Tones of Tour Tempo가 포함되어 있는 혁신적인 이완 음악(relaxation songs)입니다. 각 트랙은 음악에 입체 음향의 톤인 파트 II가 존재하며 이것은 당신의 뇌를 집중하기 위한 최적의 상태로 만들어 줍니다. 이런 최적의 상태는 육상선수들에게 흔히 “몰입상태(Being in the Zone)”로 더 잘 알려져 있습니다.


VIDEOS
비디오는 Tones에 대해 완전한 설명을 제공하며 어떻게 이것을 이용하여 곧바로 그리고 획기적으로 당신의 Total Game을 개선할 수 있는지 알려줍니다.
Developer
Tour Tempo